㈜오토글로벌의 하이루프 특허브랜드 JS리무진은 카니발캠핑카 AG캠퍼로 올 여름 캠핑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26일 밝혔다.
JS리무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캠핑을 떠나거나 차박 여행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기기 위해 카니발캠핑카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카니발캠핑카 AG캠퍼는 평소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카니발 차량이었다가, 필요시 캠핑용으로도 얼마든지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AG캠퍼는 실내 옵션 및 기능, 디자인은 물론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춘 라인업으로써 캠핑과 차박에 유용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AG캠퍼 2열 탑승 시, 탑승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반 하프 파티션은 간단한 음식 조리가 가능한 전자레인지부터 짐 보관이 가능한 수납공간, 넉넉한 크기의 냉장고, 식사 및 짐보관이 가능한 접이식 테이블 등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특히 카니발캠핑카 AG캠퍼의 경우, 시트에 옵션을 저장해두는 메모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단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180도 평탄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한편, 성인 남성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쾌적한 침대 시트로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AG캠퍼는 220V 인산철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무시동으로 반 하프 파티션의 옵션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220V 인버터가 있어 언제 어디서든 조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한 AG캠퍼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상황에 맞춰 차박, 캠핑, 가벼운 나들이 등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