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렉트카, 화승인베스트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사회적 가치 실현"
입력 2024-08-08 14:21:37
수정 2024-08-08 14:21:37
장기렌트 및 리스 중개 전문기업 오토다이렉트카는 지난 7월 30일 성수동 본사에서 주식회사 화승인베스트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각자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공유하며 상호 협력하여 다양한 사회적 가치 창출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화승인베스트는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적 통합을 목표로 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각종 사회적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의 고용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이 장애인의 경제적 참여와 사회적 통합을 촉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오토다이렉트카의 박종태 대표는 "화승인베스트와의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이바지하기 위한 중요한 첫 걸음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 고용 확대와 같은 사회적 책임 이행에 적극 나서겠다"고 발언했다.
또한, 오토다이렉트카는 지난 5월 국군복지단 포탈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국군복지단은 회원에게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국군복지단 회원은 오토다이렉트카의 최적화된 장기렌트/리스 상품을 특별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토다이렉트카는 장기렌트/리스뿐만 아니라 온라인 플랫폼 진입 및 장애인 복지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