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비만·다이어트 중점 의원, 엔디어트의원


엔디어트의원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의료(비만/다이어트 병원) 부문을 수상했다.

엔디어트의원은 반복되는 다이어트에 지친 이들에게 ‘끝’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ENDiet’라는 이름에 담았다. 해당 의원은 증가된 체중을 체지방 위주로 줄이고 환자의 체질을 변화시켜 요요없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함에 따라 다이어트 메커니즘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엔디어트의원은 자세한 사전 문진을 통해 개인의 생활 패턴 및 건강 상태 확인하고, 체성분 분석기, 3D 바디스캐너를 통해 개인의 생리학적 상태와 부위별 지방 분포를 체크해 다이어트 계획 및 목표를 수립한다.

이후 프리미엄 지방분해주사부터 삭센다, 위고비와 같은 GLP-1 유사체를 활용한 최신 다이어트 기법, 체형 기기관리, 생활습관 및 식습관 교정,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약 등을 통해 개인에 맞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엔디어트의원 최윤석 원장은 “최근에는 체중 감량 이후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에 착안해, 이와 관련한 테크닉과 시술도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등 환자들이 표면적으로 요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해결되어야 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까지 제시하는 것이 엔디어트의원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