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쎄, 제17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 개최

2023년 제16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


㈜뷰쎄는 ‘제17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를 오는 10월 17일 정화예술대학교 대학로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의 미용 프랜차이즈 ㈜뷰쎄(대표 신용진)가 주최하는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는 매년 수많은 헤어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스타일, 디자인의 혁신을 제안하며 자신의 기량을 펼치는 미용 대회다.

총상금 1천만원이 걸려있는 제17회 헤어콘테스트는 ▲디자이너-크리에이티브 맨즈컷, 크리에이티브 우먼즈컷 ▲인턴-프리위그컷 ▲학생부-프리스타일링 등 다양한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부상과 특전이 주어진다. 디자이너 대상은 파리 연수 전액을 지원하며 각 금·은·동상에는 당크스대회 출전권과 소정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뷰쎄 신용진 대표는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는 단일 브랜드로는 국내에서 역사가 깊은 대회”라며 “이번 대회는 새로운 트렌드를 공유하고 헤어 디자인의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는 기회로 다양한 스타일과 기법을 통해 서로의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대회가 한걸음 더 성장하고 미용 업계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2024 제17회 헤어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는 17회차에 이르는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엄격한 대회 규정과 심사가 이뤄지는 공정한 대회로 평가받으며 수상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