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웍스, ‘제98회 도쿄 국제 기스트쇼 2024’ 참가...일본시장 공략 가속화


생활용품 전문기업 지웍스가 지난 4일부터 사흘간 ‘제98회 도쿄 인터내셔널 기프트쇼 2024’ 참가해 일본시장 공략을 가속화했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일본 도쿄의 대형 국제 전시장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행사로, 도쿄에서 열리는 생활잡화 분야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해마다 전세계 바이어들과 생활잡화 브랜드들이 참석한다. 지난 해 가을에 개최된 행사의 경우, 사흘 동안 3천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했으며 무려 20만명에 육박하는 관람객이 현장을 찾았다.

생활용품 브랜드 ‘좋은쓰임’을 운영하며 상품 기획부터 개발, 제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해 온 지웍스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 현장에 직접 부스를 조성했다. 지웍스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은 주방매트, 다용도발판, 욕실화, 샤워커텐, 커텐봉 등 다양한 제품에 관심을 가졌다.

지웍스는 특히 일본 특허를 획득한 커튼봉과 주방매트에 대한 현지 인기가 뜨거웠다고 전했다.

지웍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목표로 한 지웍스가 일본 소비자 및 업체들에게 우리의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였다”며 “박람회에서 쏟아진 관심을 바탕으로 일본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생활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