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10월까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40개 하이마트 지점에 입점하고, 최고 스펙의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신제품인 ‘X40 Ultra’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드리미의 로봇청소기인 X40 Ultra는 업계 최초로 듀얼 로봇 팔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얼리어답터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더니 런칭 라이브에서는 13분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X40 Ultra는 위생적인 청소를 위한 특별한 기능도 갖추고 있다. 로봇청소기 사용자들이 흔히 걱정하는 물걸레의 냄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대 70℃의 온수 세척 및 위생적인 물걸레 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인 12,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AI 기반의 자동 리프팅 기능을 통해 청소 장소에 따라 청소 도구를 알아서 조정하는 성능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3중 컷 브러시를 통해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처럼 브러시에 엉키기 쉬운 이물질을 자동으로 짧게 잘라 내주며 더욱 손쉬운 브러시 관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8가지 올인원 기능을 갖춘 스테이션과 직배수 키트를 추가로 사용하면 청소 도구의 세척부터 먼지통 비우기, 정수 및 오수통 관리까지 완전히 자동화된 청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어,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하이마트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X40 Ultra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입점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드리미의 혁신적인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하이마트 전 지점 입점을 통해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하이마트에서 드리미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드리미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드리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