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나투라비타와 MOU 체결…‘獨 더마테스트 인증 비건 세제’ 사용


카시트 유모차 세탁 전문 프렌차이즈 ‘우리아이’는 맘 &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나투라비타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나투라비타 유아용 의류케어 전용 캡슐 세제 ‘i-ALL CLEAN’을 우리아이 카시트 유모차 세탁 전용 세제로 사용하게 되었다.

i-ALL CLEAN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비건 세제로, 유아용 세제로서는 가장 높은 수준에 안전성 검사를 마친 제품이다. 단일 유아 세제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31종 위해우려물질 불검출 인증을 획득했으며,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페렴간균 99.9% 항균성 검사 인증, 피부 자극시험 인증, 미세플라스틱 불검출을 인정받았다.

특히 업계 최초로 적용 중인 초음파 세탁 방식의 ‘절균공법’을 접목하여 카시트 유모차를 세탁하는 것만으로도 세균을 99.9% 박멸시킬 수 있게 되었다.

우리아이 관계자는 “향후 나투라비타 의류 케어 제품의 기술 협업 외에도 임산부 케어 제품인 튼살크림, 식물성오일, 비건 샴푸와 함께 베이비 케어 제품인 유아용 화장품 등의 판매처로 우리아이 대리점 및 온라인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아이 카시트 유모차 세탁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