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 페츠모아(PETZMOA), 건강하고 안전한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페츠모아(PETZMOA)가 5일 ‘2024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애견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페츠모아(PETZMOA)는 안전기준 없이 생산되던 반려용품에 어린이 안전기준을 적용하여, 건강하면서도 안전한 반려동물용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다. ▲냄새 잡는 요술배변패드 ▲프리미엄 애견유모차 ▲강아지 산책 이동가방 ▲4in1 애견 바리깡 ▲꿀잠 강아지 쿠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중 ‘냄새 잡는 요술배변패드’는 페츠모아만의 기술력을 담아 1리터 물도 순식간에 흡수할 수 있는 흡수력을 갖추었다. 99.8%의 탈취력을 갖추어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냄새 잡는 요술배변패드는 반려동물의 특성과 크기에 맞춰 표준, 대형, 특대형 등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으며, 참숯을 사용해 탈취와 제습력을 더한 블랙에디션 시리즈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에디션의 경우 바닥에 밀림 방지 스티커를 부착해 배변판이 밀리지 않아 반려동물이 패드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배변을 볼 수 있다.

이러한 페츠모아의 제품들은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량 400억을 돌파하였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