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편입이 3일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교육(대학편입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라운편입은 1987년 설립 이래 38년간 대학편입 교육에 집중하며, 체계적인 학습 관리로 국내 편입교육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학습의지가 부족하거나 기초가 약한 수험생들의 공부 습관을 바로잡고 학습 방향성을 제시하여 학생들이 확신을 가지고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지도 중이다.
현재 브라운편입은 서울 종로와 강남에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 중이며, 오프라인 학원에 접근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관리형 인강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편입학 전형의 특성상 학생의 목표 대학, 계열, 전적 대학 수준, 영어 및 수학 기초 등에 따라 학습 과정이 달라지기 때문에, 학생별 맞춤 학습 관리를 통해 체계적으로 합격을 지원한다.
브라운편입의 종로와 강남 학원에서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원장과 편입 합격생 출신 선생님들이 학습 컨설팅과 학생 관리, 학부모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지속적으로 점검하며 밀착 지도를 제공해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브라운편입은 오는 12월 20일 ‘어떻게 학습해야 편입으로 합격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종현, 한아름 강사 학습법 강연과 1:1 편입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여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 해 동안 업태별로 성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소비자들과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다음,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각 분야의 1위만을 엄선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는 공신력 높은 지표로,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되어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