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드가 3일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뷰티(염색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 7월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티타드 맥주효모 물염색’은 화학 2제 없이 100% 물만 섞어도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일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들을 건강한 성분으로 채우는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철학 아래, 염색약의 대표 유해 성분인 ‘파라페닐렌다이아민(PPD)’을 함유하지 않다. PPD는 다양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현재 일부 국가에서 사용이 제한되고 있다. 이러한 티타드 맥주효모 물염색은 PPD 외에도 암모니아 등의 20가지의 유해 우려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
나아가 티타드는 두피와 모발 관리로 유명한 ‘맥주효모’가 20만 ppm이 들어 있어 더 진화된 물염색으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다시마가루, 검정콩가루, 케일가루 등 식물 유래 추출물 9가지가 함유되었고, 함께 제공하는 애프터 클리닉 헤어팩을 사용할 경우 모발이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은 듯 건강하면서도 윤기 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티타드 맥주효모 물염색은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한국인 평균 모발 컬러인 ‘다크 브라운’과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내추럴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여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 해 동안 업태별로 성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소비자들과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다음,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각 분야의 1위만을 엄선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는 공신력 높은 지표로,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되어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