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트, 3주년 라이브 커머스…특별 혜택 쏜다

추워진 날씨에 딘트 코트, 패딩 매출 5배 증가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 최대 50% 라이브 특가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딘트가 오는 19일 라이브 방송 3주년을 맞아 특별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딘트는 2021년 12월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여왔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가 제품은 물론 구매 수량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며, 스타일링 팁과 함께 체형별 실시간 피팅을 제공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한층 더 편리하게 만들었다.

특히 지난 9월, 서울패션위크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에는 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이다.

이번 3주년 특별 방송에서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철에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딘트 고객들을 위해 딘트 제작 패딩과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 코트를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윈터 페스타’ 이벤트 혜택도 라이브 구매 고객에게 확대 적용한다.

3주년을 기념해 그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 립밤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딘트의 신수진 대표는 제17회 코리아패션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딘트의 다양한 소식과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