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테크 기반의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씨미디어(대표 이준희)가 ‘2024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Best Creative – DA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는 탁월한 광고 성과를 거둔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 새롭게 시작된 행사다. 지난 18일 경기도 성남 네이버 본사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Partner Of The Year ▲Strategic Partner ▲Quantum Jump-SA #1 ▲Quantum Jump-SA #2 ▲Quantum Jump-DA #1 ▲Quantum Jump-DA #2 ▲Campaign Of The Year ▲Best Creative-SA ▲Best Creative-DA 등 총 9개 부문에 걸쳐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파트너사들이 상을 받았다.
디엠씨미디어는 네이버 광고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광고주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며 이번 성과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의 캠페인을 오프라인 행사와 연결해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한 점이 주목받았다. Creative(광고 소재)를 통해 시각적 임팩트를 높이고, 네이버 광고상품을 최적으로 집행하여 탁월한 광고 퍼포먼스를 기록한 점이 Best Creative-DA 부문 수상의 주요 배경으로 꼽힌다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는 “첫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광고주와 브랜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한 매체 전략과 캠페인 운영이 당사의 강점이다. 네이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성과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