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친자들, 연애 예능에서 사랑을 찾다! PRGR 오리지널 프로그램 제작
러브인골프는 골프와 연애 모두를 얻고 싶은 남녀 솔로들의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골프용품사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기획 예능 오리지널 콘텐츠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에서 처음 만난 남녀 솔로 6명은 자연스러운 골프만남에서 연애 상대를 찾는 것을 기대하며 1박 2일 동안 골프하며 사랑 찾기에 나선다.
카레이서, 유통사 직원, 프로듀서, 배우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출연자들은 높은 골프 실력만큼 미모와 자기 관리도 수준급이다.
아무리 이상형을 만나도 골프를 같이 즐기지 못하면 연애 온도도 떨어진다는 것을 경험했거나, 골프가 너무 좋아서 연애를 뒷전에 뒀거나 하는 많은 사연을 가진 남녀 솔로들은 비슷한 사연들을 안고 골프를 중심으로 연애를 추구하며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러브인골프’에 출연했다고 한다.
최근 ‘나는 솔로’를 중심으로 ‘환승연애’, ‘돌싱글즈’, ‘끝사랑’ 등 일반인들의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PRGR의 ‘러브인골프’는 골프를 포기할 수 없는 솔로들을 중심으로 제작했다는 것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도 골프도 포기할 수 없는 남녀 싱글 골퍼들의 리얼리티 연애 예능 ‘러브인골프’는 2025년 1월 10일 금요일 오후 6시 PRGR Korea 유튜브 오피셜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PRGR KOREA는 2013년 9월 첫 유튜브를 시작해 현재 구독자 4만명으로 골프용품제조사로서 드물게 꾸준히 유튜브 커뮤니티를 서비스하고 있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