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교육그룹, IBK 나라사랑카드 인증 수업료 할인

파고다어학원부터 파고다스타, 파고다토쿨, 파고다원까지 모두 할인 혜택 제공
나라사랑카드 제휴처로 어학 분야에서 파고다 교육그룹과 처음 제휴

파고다 교육그룹이 IBK기업은행과 제휴를 맺어 나라사랑카드로 수업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파고다 교육그룹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종합어학교육기관 파고다 교육그룹은 IBK기업은행의 나라사랑카드가 제휴를 맺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파고다 교육그룹의 어학 강의를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IBK 나라사랑카드 인증을 완료하면 △파고다어학원 오프라인 전 과목 20% △파고다스타(인강) 30% △ 파고다원(1:1클래스) 1개월(8회) 이상 등록 시 최대 10% △ 파고다토쿨(전화영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첫 인증 이후 1년 동안은 추가 인증 없이 매달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IBK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다른 할인 및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IBK 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교통·통신, 쇼핑·미용, 공연·문화, 카페·외식, 교육·도서·육아,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어학 학원으로는 파고다 교육그룹과 처음으로 제휴를 맺었다.

파고다 교육그룹 관계자는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제휴를 맺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다양하게 파고다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제휴 업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jinho23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