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 HOT SUMMER FIELD, TITLEIST APPAREL

[한경 머니 = 이동찬 기자] 차세대 골프 유망주, 손새은 선수가 제안하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싱그러운 필드 룩.


SUN VISOR 캡이나 선바이저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자외선은 많이 차단된다. 젤리 형태 챙이 돋보이는 선바이저는 가볍고 안정된 형태감을 자랑한다. 화이트와 블랙의 깔끔하고 모던한 배색은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SUN BLOCK T-SHIRT 벌써부터 햇빛이 강렬하다. 필드 위에서는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에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도, 살이 타거나 기미가 올라올 수밖에 없다. 결국, 필요한 것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갖춰진 골프웨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롱 티셔츠는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어깨와 팔 부위에는 흡한속건의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18홀 라운딩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으며, 몸판에는 엠보 프린트를 더해 비침을 방지했다. 가슴에는 심플한 스트라이프와 로고 장식을 더해 담백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BUCKLESS BELT 스윙 시 걸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버클을 없앤 버클리스 벨트. 장식을 최소화해 미니멀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버클 자리에는 로고를 양각 처리했으며 매트한 금속 장식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PLEATS SKIRT 골프웨어는 기능성이 우선이지만, 디자인도 고려한 아이템에는 한 번 더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그런 면에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플리츠 스커트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독보적인 제품이다. 발수 기능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앉고 일어나거나 오랫동안 걸어도 불편함이 없다. 속바지를 덧댄 랩스커트 스타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허리 부분에 포인트로 가미한 컬러 니트와 플리츠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살린다.

CUSHIONING SOCKS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질 좋은 면 소재의 양말은 발바닥 부분에 파일 조직 쿠셔닝을 더해 완충 효과를 제공, 라운딩 내내 서 있거나 걸어다니는 플레이어의 발에 피로감을 덜어 준다.


사진 강건호(PIUS studio)|모델 손새은
헤어·메이크업 장수일|문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02-3014-3800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