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 SHAPING SHOES, 에코


[한경 머니 = 양정원 기자] 세련된 외관에 운동화 못지 않는 착화감을 선사하는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 하루 종일 바쁘게 뛰어다니는 비즈니스 우먼을 위해 더 트렌디해지고 더 편안해진 쉐이프 시리즈.


SHAPE 35
천연 소가죽에 뱀피 무늬를 조합한 과감한 디자인의 앵클부츠. 에코만의 풋베드를 적용해 하루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굽은 가볍고 탄성 뛰어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걸어도 무리가 없다. 어퍼와 아웃솔에도 DIP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신발 본래의 형태를 유지하고 유연하게 움직인다.

EXTRA COMFORT
에코의 쉐이프 시리즈는 극도의 편안함이 특징이다. 이는 에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공법, 풋베드 덕분이다. 발바닥의 아치형 부분이 닿는 곳인 신발의 쉥크에 탄성이 좋은 폴리우레탄을 접착한 것이다. 이 과정에 빈틈없는 접착력과 우수한 형태 유지력, 유연성을 극대화하는 에코만의 DIP(Direct injected process) 공법을 거쳐 내구성이 뛰어나다. 풋베드는 걸을 때마다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SHAPE 75 POINTY
과감한 뱀피 무늬와 뾰족한 앞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펌프스, 쉐이프 75포인티드. 일명 ‘매직힐’로 불리는 75mm의 굽은 안쪽에 숨겨진 15mm 풋베드로 편안한 착화감에 아찔한 라인까지 완성시킨다. 뛰어난 충격 흡수와 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와 경량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한 힐은 오랜 시간 걸어도 무리가 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사진 신채영(SHIN CHAE YOUNG studio)|문의 에코 031-628-4800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