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L WORLD 2012] DAMIANI

로맨틱과 기하학적 아름다움의 하모니


Regina Cleopatra
촘촘히 엮은 다이아몬드의 우아함
레지나 클레오파트라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왼쪽)와 다이아몬드 & 사파이어 네크리스.


다미아니는 2012년에도 특유의 클래식함을 계승했 다. 레지나 클레오파트라(Regina Cleopatra)는 과하 지 않은 우아함을 표현하는 다미아니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부각시키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레지 나 클레오파트라 컬렉션 중 화이트 골드와 컬러리스 다이아몬드를 조화롭게 세팅해 순수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네크리스와 화이트 골드, 컬러리스 다이아몬 드를 베이스로 볼륨감 있는 딥 블루 사파이어를 중 앙에 배치하고, 다시 작은 딥 블루 사파이어를 촘 촘히 엮어 컬러리스 다이아몬드를 감싼 우아한 디자인의 네크리스 두 모델이 국내에 선보일 예 정. 조화로운 기하학적 패턴은 레지나 클레오파트 라의 특징으로, 브랜드 마스터인 골드스미스의 장 인정신이 녹아 최고급 품질을 제공한다.


Baci Collection
하나 혹은 두 가지 느낌의 로맨스
바 치 컬렉션의 기본인 화이트 & 핑크 골드 링과 화이트 골드 링 위드 데미 파베 다이아몬드. X자 로 레이어드해도 멋스러우며 분리해서 색다른 느낌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바치(Baci)는 종전 다미아니의 느낌에서 새롭게 진화해 로맨틱함과 우아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서로 감싸 안은 듯한 형태는 영어 대문자 ‘엑스 (X)’ 영감을 받았는데, 이는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다는 로맨틱한 표현이 에서 다. 바치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X자로 이루어진 링을 분리할 수 있다는 점. X자 모양으로 레이어드 스타일로 착용해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한 느낌으로 X를 분리해 다른 사람과 나눠 착용할 수 있다. 화이트 앤 핑크 골드와 화이트 골드 링 위드 데미 파베 다이아몬드를 서로 바꾸어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아이템을 함께 착용하는 것도 센스 있는 선택이 될 듯하다.


Butterfly Collection
비교할 수 없는 마스터피스
섬세한 보석 세공과 사파이어의 색감이 나비의 날갯짓을 연상케 하는 마스터피스 버터플라이.

마스터피스 버터플라이(Butterfly)는 가볍고 섬세한 나비의 날갯짓에서 영감 을 얻어 탄생했다. 버터플라이 컬렉션 중 브레이슬릿과 링이 하나로 엮인 아 이템은 다미아니의 센스가 가장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각기 다른 크기와 색상 으로 이루어진 세 마리의 나비로 이뤄져 있다. 나비는 기본적으로 화이트 골 드 위에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로 조화롭게 세팅됐는데 세 가지 색상의 사파이어를 각각 사용했다. 서로 다른 느낌의 나비 세 마리는 브레이슬릿과 링, 손 등에 형상화됐다. 보석 세공과 디자인, 오랜 역사가 한데 어우러진 마스터피스 버터플라이는 다미아니의 최고를 향한 고집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