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에 시작해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브라이틀링 포 벤틀리(BREITLING FOR BENTLEY)’ 라인은 지난 2011년 바젤월드에서 완전히 새로운‘벤틀리 바네토 레이싱(BENTLEY BARNETO RACING)’을 공개했습니다. 벤틀리 바네토 레이싱은 1920년대 르망(Le Mans) 인듀런스 레이스에서 유명했던 ‘벤틀리 보이즈(Bentley Boys)’에서 비롯된 이름으로, 지름 49mm 케이스는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모습을 발현하는 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벤틀리 바네토 레이싱의 다이얼은 벤틀리 자동차의 대시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베젤로 종전 브라이틀링 포 벤틀리 라인의 시계들과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은 전혀 다른 압도적인 변화가 있는데, 바로 벤틀리 바네토 레이싱의 가장 큰 특징이랄 수 있는 카운터 때문입니다.
1924~30년 사이 르망 24시 레이스에서 5회나 우승한 벤틀리 모델의 휠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카운터는 일반적인 크로노그래프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30초 표시 토털라이저를 갖추고 있습니다. 포인터 타입이 아닌 디스크 타입으로 설계된 토털라이저는 브라이틀링의 정확성과 기술력을 증명해 주는 부분이랄 수 있습니다.
벤틀리 바네토 레이싱은 100m 방수 성능과 함께 브라이틀링에서는 리미티드 에디션에만 적용되는 사파이어 크리스털 케이스백을 갖추고 있어 스위스 시계 인증기관(COSC)의 인증을 받은 칼리버 25B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벤틀리와 브라이틀링이 공유하는 고유한 가치와 성능에 대한 완벽한 추구를 보여줍니다. 문의 브라이틀링 청담 부티크 02-3448-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