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 Place] 국내 최초 도심형 명품 아울렛

W CONCEPT RED 삼성점

‘W CONCEPT RED’는 도심 속 여유로운 쇼핑을 테마로 한 명품 아울렛 숍이다. 최고급 명품 브랜드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 수입 의류, 액세서리, 슈즈, 언더웨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한 공간에서 쇼핑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도심형 명품 아울렛이다.


W CONCEPT RED는 약 320평 규모, 2개의 층으로 이뤄진 명품 아울렛 매장이다. 지하 1층 매장은 프라다(PRADA), 구찌(GUCCI), 입생로랑(YSL),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멀버리(Murberry),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화이트 컬러 매장에 브라운 컬러의 목재가구를 배치해 고급스런 부티크 느낌을 자아낸다.

지하 2층 매장은 인지도 높은 해외 브랜드와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브랜드들로 구성돼 있다. 한쪽 공간에 마련돼 있는 프리미엄 데님 존인 ‘데님 스퀘어(Denim Square)’는 일반 데님 편집 숍 형태로 꾸며져 있어 한번에 둘러보기 좋다.

돌체앤가바나, 페이퍼 데님(Paper Denim), 칩 먼데이(Cheap Monday), 디젤(Diesel) 등의 시즌 아이템과 국내에 아직 입고되지 않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톱숍(Topshop), 애버크롬비(Abercrombie&Fitch), 올드 네이비(Old Navy),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 등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W CONCEPT RED는 대략적으로 한 시즌이 지난 제품을 50% 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최대 9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다양한 브랜드·높은 할인율이 장점

W CONCEPT RED의 장점은 아울렛이라고 해서 시즌이나 유행이 지난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신상품이나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판매한다는 것이다. 끌로에(Chloe), 입생로랑, 프라다, 마르니(Marni), 펜디(Fendi), 토리버치(Tory burch) 등의 잇 백(It-bag)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매번 다양한 프로모션과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을 끊임없이 유도해내는 것도 W CONCEPT RED의 장점 중 하나다. 늘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W CONCEPT RED 이벤트에 관련된 공지사항은 사이트에서 확인하거나 단문 문자메시지(SMS)로 전달받을 수 있다. 매장 안은 늘 붐비는 편이지만 W CONCEPT RED의 경우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입점해 있어 특히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은 편이다.

W CONCEPT RED는 현재, 여름 장마철을 맞아 레인코트, 레인부츠 등 다양한 젤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밴(Ray Ban)과 마이클 코어스 같은 인기 브랜드의 선글라스도 폭넓게 전시해 둔 상태다.

이처럼 시즌에 맞춰 아이템을 구성하는 것이 W CONCEPT RED의 매력. 7~8월이나 11~12월에는 남성을 위한 이탈리아 슈트 기획전이 열리는데 이때에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르마니 등과 같은 명품 슈트를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