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온라인 전용 보험 '상품권 이벤트'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3월 31일까지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Self가입형,무)’ 또는 ‘NH부자습관저축보험(Self가입형,무)’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또는 NH포인트) 3만원권을 제공한다.
‘NH뇌심장튼튼건강보험(Self가입형,무)’ 및 ‘NH모두의암보험(Self가입형,갱,비갱,무)’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또는 NH포인트)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권을 제공한다. ‘NH일년든든생활n레저보험(Self가입형,무배당)’ 가입 시 초회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제공한다.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Self가입형,무)’은 관련 세법 충족시 매년 최대 99만원(가입자별 상이)의 연말정산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기능을 통하여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NH부자습관저축보험(Self가입형,무)’은 보험가입 후 한달만 유지해도 원금 손실 없이 100% 환급 가능하고, 만기까지 유지하면 만기유지보너스 까지 추가 지급한다.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를 추가납입하거나, 긴급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연 12회까지 계약자적립금에서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NH모두의암보험(Self가입형,갱,비갱,무)’은 소액암, 일반암은 물론 9대 고액암까지 진단금을 지급하며 오프라인 상품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모바일창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한 계약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현정 기자 grac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