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PB고객' 및 'PB고객 추천' 경품 이벤트


SC제일은행이 당행과 처음으로 거래하는 PB(Priority Banking) 고객과 새로운 PB 고객을 추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첫 거래 PB고객 이벤트'는 첫 거래 고객이 거래 시작 월에 예금, 적금, 자산관리(WM)상품 등을 1억 원 이상 예치하고 다음달 말까지 이를 유지하는 동시에 WM상품에 1,0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게 된다.

'첫 거래 PB고객'은 SC제일은행과 최초로 거래하거나 2020년 6월 30일 이후 거래가 없는 고객을 의미한다.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인 스메그(Smeg)의 반자동 커피머신이 증정된다.

더불어 기존 고객이 '첫 거래 PB 고객'을 소개하면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PB고객 추천 프로그램'도 연말까지 함께 진행된다. 법인 및 미성년자 고객을 제외한 SC제일은행 기존 고객이 증정 대상이며, 연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전속 모델인 배우 조우진이 출연하는 영상 및 디지털 광고를 통해 TV, 옥외매체, 디지털 매체 등에 집중 홍보가 이뤄질 예정이며,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기경 SC제일은행 브랜치/PB세그먼트사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글로벌 자산관리를 경험해보는 동시에 경품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공인호 기자 ball@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