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하우스, 돌잡이 쿡웨어 10종 출시


주방용품 브랜드 닥터하우스가 ‘돌잡이 쿡웨어 10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돌잡이 쿡웨어 라인은 태어나 첫 생일에 잡는 ‘돌잡이’에서 기인해 첫 주방용품을 구매하는 1인 가구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쿡웨어에 대해 잘 알지 못하거나, 프라이팬이나 냄비를 사용해 본 적이 없어 어떤 것이 좋은 제품인지 잘 모르거나, 밀키트와 같이 간편한 요리를 즐겨먹는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돌잡이 쿡웨어는 돈, 판사봉, 실, 마이크, 연필 로고와 감성적인 5종 컬러의 제품 구성으로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편수냄비 18cm와 프라이팬 24cm는 사용성이 좋아 매일같이 사용할 수 있다. 18cm 편수냄비는 라면, 밀키트 등 간단한 요리에 적합하고 24cm 프라이팬은 스테이크,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세라믹 코팅을 내외부에 적용하여 염분에 강해 찌개나 볶음 요리에 적합한 논스틱 기능을 제공한다. PFOA와 PFOS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유해물질 및 발암물질 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고온에서도 뒤틀림 없으며,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감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을 높인 우드핸들로 그립감은 물론 조리 후 미끄럼을 방지하고 조리한 후에도 테이블로 바로 옮겨 사용 가능하다.

닥터하우스 관계자는 “돌잡이 쿡웨어는 높은 활용도와 감성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요리 시간을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신혼 부부나 홈 파티를 즐기는 분들, 그리고 수납 공간을 넉넉하게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