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비상교육의 에듀테크 기반 초·중등 전문 엘리프어학원이 9월 가을 신학기를 맞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리프어학원은 오는 10월 6일까지 신규 등록하는 회원 전원에게 엘리프 백팩을 증정한다.
공식 블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일부터 9월 29일까지 ‘엘리프 3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가운데 50명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10명), 커피 쿠폰(40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10월 2일 수요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코어 그룹장은 “최근 그래머웨이 완간을 위한 컨텐츠 개발에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인만큼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매진하는 동시에 이번 신학기 이벤트를 통해 가맹 원장님들의 신규 회원 모집 등 마케팅 활동 지원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엘리프어학원은 디지털 학습 시스템과 코칭 시스템을 결합한 에듀테크 플랫폼에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접목한 쌍방향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미래형 디지털 수업 환경을 구현하고, 실시간 학습 데이터 분석 툴을 통해 교사와 학생이 스마트 디바이스로 실시간을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1:1 맞춤 개별 학습을 진행한다. 기존 강의 중심 어학원 수업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형태다.
또 초등 교과 지식을 주제로한 다양한 유형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학생은 자유롭게 생각하고 토론하고 직접 영어로 표현해 보면서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사고력까지 기를 수 있다.
특히 지난 6월에 정식 런칭한 AI 기반 가정용 학습프로그램 ‘엘리프온’은 △홈클래스 △리딩퀘스트 △퀴즈몬스터의 세 가지 체계적 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문해력과 사고력, 표현력, 어휘력 등 통합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