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마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하미글로벌은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오타마톤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연주 가능한 전자악기로,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장난감 등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특히 오타마톤 멜로디 타입은 11가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간단한 연주가 가능해 귀여운 가방 키링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등 5가지 인기 캐릭터와 오타마톤 멜로디 타입의 콜라보 제품이다.
하미글로벌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산리오캐릭터즈 오타마톤 멜로디 출시 선물이 팡팡 EVENT'를 개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오타마톤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런칭 특가로 최대 29% 할인, 특별 제작된 산리오캐릭터즈 스티커 100% 증정, 베스트 리뷰 3명에게 멜로디 5종 세트 증정, 산리오캐릭터즈 오타마톤 멜로디 1종 구매 고객 중 럭키 드로우로 10명 선정, 5종 세트 구매 고객 중 럭키 드로우 1명 선정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하미글로벌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오타마톤의 콜라보는 유니크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신제품 런칭과 함께 진행되는 '선물이 팡팡 EVENT'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