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까사미아 웨딩 고객 프로모션 실시


LG전자 베스트샵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협력해 웨딩 고객을 위한 특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고 까사미아 웨딩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8만 원,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2만 원,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20만 원,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28만 원,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4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까사미아 웨딩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한 후 LG전자 베스트샵을 방문하거나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까사미아 웨딩클럽 가입 고객 중 LG전자 베스트샵과 까사미아 제품을 동시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탠바이미 1명, 몰타 테라조 티테이블600 10명, CJ 기프트카드 3만 원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까사미아 1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의 관계자는 “혼수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