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추석 맞이 'LG 로보킹 AI 올인원' 구매 이벤트 진행


LG전자의 가전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이 추석을 맞이해 효도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LG 로보킹 AI 올인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로봇청소기는 가사노동을 줄일 수 있는 대표적인 가전으로, 추석을 앞두고 효도 가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LG 로보킹 AI 올인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혜택 외에도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7일(토)부터 9월 30일(월)까지로, 전국 매장에서 LG 로보킹 AI 올인원 제품을 구입하면 △일반 구매 10만 원 캐시백 △ 가전 구독 서비스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LG전자의 인기가전인 건조기, 스타일러, 스탠바이미&Go,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면 △해당 제품 2종+로보킹 AI 올인원 동시 구매시 15만 원 △ 해당 제품 4종+로보킹 AI 올인원 동시 구매 시 4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LG 로보킹 AI 올인원'은 자동 급배수 기능이 있는 빌트인 모델과 급배수 없이 자유롭게 설치 가능한 프리스탠딩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들이 설치 환경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구매 고객에게 사전답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의 ALL-Free 솔루션은 청소 시작 버튼을 누르거나 예약 설정을 통해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물걸레 세척, 건조까지 자동으로 완료되는 시스템이다. 특히, 오수통 냄새를 줄이기 위해 자체 개발한 관리제를 자동으로 분사하고 열풍 건조를 통해 악취와 위생 문제를 해결하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최근 로봇청소기 신모델 출시 후 추석 선물을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의 관심도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LG 로보킹 AI 올인원'은 LG전자의 가전 구독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독 시 케어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자동 급배수 키트 및 오수통 스팀 세척, 먼지통 청소 및 먼지통 필터 교체, 기본 브러시와 물걸레 교체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