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찜닭, 2024년 우수 가족점 시상

사진-왼쪽 행복한찜닭 동탄점 김현석 점주, 오른쪽 행복한찜닭 김민호 대표

HFBG에서 운영하는 요식업 브랜드 행복한찜닭이 2024년 우수 가족점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우수 가족점 선정은 행복한찜닭의 가족점들이 가맹본사의 경영방침을 성실히 준수하고, 철저한 매장 관리와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우수 가족점으로 선정된 행복한찜닭 동탄점은 어려운 경제 상황과 과열된 시장 경쟁 속에서도 작년 대비 약 60% 매출 증가를 기록하며, 지난 7월에는 월 매출 1억2천9백만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

행복한찜닭 동탄점은 매장 운영과 관리 측면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극복하며 모범적인 운영 사례로 자리매김했다.

행복한찜닭 김민호 대표는 동탄점 점주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담아 '우수 가족점' 상을 수여하였으며, 격려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민호 대표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동탄점이 보여준 성과는 모든 가맹점주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저 역시 점주로 시작해서 이 자리까지 온 만큼 현장에서 겪는 고충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국의 모든 점주들이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호 대표는 가맹점주로 시작해 3년 만에 브랜드 대표로 성장한 인물로, 현재 행복한찜닭 본점을 운영하며 행복한찜닭을 관리 및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본사 간의 상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