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 대양, 미국투자이민 APN EB-5 프로젝트 현지답사 실시


㈜이민법인 대양의 EB-5 답사팀이 최근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APN 프로젝트의 공사 부지와 동일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최고급 약물치료센터를 방문하여 현지답사를 진행했다.

APN 프로젝트는 약물, 스트레스, 정신 건강 관리 및 재활을 전문으로 하는 고급 약물치료센터의 운영 방식을 살펴보고, 현지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 이번 답사는 프로젝트의 신뢰성과 가능성을 확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특히, 이미 운영 중인 치료센터와 공사 예정 부지를 비교하며 사업의 지속 가능성과 운영 계획을 상세히 검토했다.

이번 답사에 대해 김지선 대표는 "현장에서 확인한 기존 약물치료센터는 매우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최신 의료 기술과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활용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이러한 경험은 현지 시장의 수요와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민법인 대양은 이번 답사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투자 희망자들에게 미국 내 주요 사업 환경과 의료 서비스 트렌드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민법인 대양은 이번 답사 결과를 바탕으로 오는 11월 23일 오후 2시에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APN 프로젝트에 대한 현장 실사를 통해 확인한 주요 내용을 포함하여, 미국 투자이민 전반에 걸친 최신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미국 현지 답사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 프로젝트의 실질적인 내용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