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B2B 종합광고대행 및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주식회사 에프유피글로벌파트너스(대표이사 이준석)의 ‘와이낫 글로벌 이니셔티브’가 국내 최대 신용 평가기관인 나이스평가정보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취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술평가에서는 AI 기반 데이터 분석과 고객 맞춤형 트렌드 예측을 통해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 그리고 피부 재생 및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 첨단 바이오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장의 요구를 정확히 반영한 독창적인 포뮬러와 제품 개발 능력이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며,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 핵심 요소로 인정받았다.
또한 와이낫 글로벌 이니셔티브는 7년간의 업력과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화장품 유통 및 제조, 컨설팅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글로벌 비전을 담은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이준석 대표는 “와이낫 글로벌 이니셔티브라는 이름은 무한한 가능성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책임을 상기시키며, AI 기술과 첨단 바이오 기술을 결합한 차별화된 가치를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비전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우리의 기술력과 혁신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로, 줄기세포 및 혁신형 화장품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투자자와 고객 모두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