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파워플레이트 전문 PT센터 리셋핏, 강남 도곡본점 선봬
입력 2025-01-03 11:07:15
수정 2025-01-03 11:07:15
프리미엄 파워플레이트 전문 PT센터 리셋핏은 강남구 도곡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셋핏의 핵심 운동 시스템인 ‘파워플레이트’는 NASA가 우주인들의 근손실 방지를 위해 개발한 최첨단 운동 기구다. 초당 25~50회의 3차원 진동을 통해 전신 근육의 약 97%를 동시에 자극하며, 일반 운동 대비 2배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유럽 스포츠의학저널에 게재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파워플레이트 운동은 일반 운동 대비 근력 향상이 40%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파워플레이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등 유럽 프리미어리그 축구팀들도 선수들의 근력 강화와 재활 트레이닝에 활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해당 운동 기구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해, 기초대사량 증가로 지속적인 칼로리 소모를 일으키면서, 체지방 분해 촉진, 근력 강화 및 근육량 증가를 돕는다. 아울러 관절 부담은 최소화한 저충격 운동이 가능한 만큼 림프 순환 촉진, 부종 감소 등의 신체 컨디셔닝 향상은 물론, 체형 교정, 만성 통증 개선 등의 재활 및 통증 케어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리셋핏 강경희 대표는 “30년간 수많은 회원들을 만나며 깨달은 것은 운동은 과학적이면서 효율적이어야 하며, 무엇보다 지속 가능해야 한다는 것”이라며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최신 파워플레이트 장비와 프라이빗한 운동 공간을 갖춘 리셋핏을 통해 새로운 운동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리셋핏은 파워플레이트 국제 공인 트레이너들과 함께 ▲건강관리 프로그램 ▲체형 교정 프로그램 ▲바디프로필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셋핏은 오픈을 기념해 무료 체험 기회부터 인바디 무료 측정, 웰컴키트 증정 그리고 신규 회원 30% 할인이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