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몽클레르 등 패션 유통업계 상시 채용 中···판매사원, 매장관리직 모집

[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취업포털 샵마넷이 에르메스, 몽클레르, 아크레도, 세포라코리아에서 판매사원 및 매장관리 사원을 채용한다.
에르메스는 매장관리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상시 채용 중이다. 서울지역 로드샵에서 근무하며 정규직형태로 고용된다. 명품브랜드의 이해도가 높고 긍정적이며 열정적인 태도를 가진 사람을 우대한다. 몽클레르에서도 판매 사원을 모집한다. 전국지역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근무할 신입·경력 사원을 상시 채용한다. 판매경력자를 우대하며 면세점의 경우 新HSK 3급 이상 지원가능하다.
아크레도는 서울·경기 지역 판매 사원을 채용한다. 매장관리·고객응대가 주요업무이며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이어 보석감정사 등 보석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세포라 코리아는 백화점에서 근무할 인원을 모집한다. 매니저 및 스태프를 채용하며 관련 경력자, 관련학과 졸업자를 우대한다. 지원 자격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 지원가능하며 성별은 무관하다.
이외에도 고세 코리아, 크리스찬 디올, 리바이스, 네파 등 많은 패션·뷰티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할 수 있다. 또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jwk10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