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워크, 시니어를 위한 온라인 예능콘테스트 ‘올워크 실버스타’ 개최



[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대한민국 시니어의 건강과 활력 회복을 위한 프로젝트 ‘올워크 실버스타’가 진행된다.
시니어 무료 구인·구직 포털 올워크는 50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를 대상으로 ‘올워크 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 예선 참가 신청자를 10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올워크 실버스타’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 트로트 노래자랑이 아닌 △악기 연주 부문 △장르를 가리지 않는 한국 노래 부문 △외국 노래 부문 등 3개 부문에서 경연한다.
부문별로 금상, 은상, 동상 3명씩 9명, 대상 1명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 4000만원을 수상자에게 수여한다.
‘올워크 실버스타’는 ‘중장년 재취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안내하는 올워크가 기획, 연출, 심사 등 모든 절차를 주관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올위크는 숨은 예능 고수들은 물론 추억과 사연을 남기고자 하는 일반인들이 많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올워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접수 후 공개 예선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중 본선 및 시상식이 개최된다. 본선은 부문별 실시간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올워크는 “이번 콘테스트는 시니어의 행복한 인생과 열정을 응원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형제, 자매, 친구와 함께 참가하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in503@hankyung.com[사진 제공=올워크]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