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2020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시작…100여 명 규모



[한경 잡앤조이=장예림 인턴기자] 동원그룹이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연구, 마케팅, 해외, 영업, 생산, 물류, 건설,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10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대학교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기간는 9월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관련 서류는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동원그룹 공채는 필기전형에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역량검사’를 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평가의 공정성을 강화하고 지원자의 역량을 더욱 정확하게 평가할 예정이다.
동원그룹은 별도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모집 전형 안내영상, 선배사원들의 합격 꿀팁 영상 등 다양하고 생생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또한 지원자들은 1:1 온라인 화상 상담을 통해서도 손쉽게 채용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동원그룹 채용 관계자는 “현재의 완벽한 모습이 아니더라도 앞으로 균형 잡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열성과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jyr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