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중국어 강사 양성 아카데미 오픈

-강의 완료 후 민간자격증 발급과 채용 면접 기회 제공
△파고다 교육그룹이 온라인 중국어 강사 양성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사진 제공=파고다)

[한경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이 중국어 강사 양성과정 아카데미 온라인 과정을 오픈하며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중국어 강사 양성과정은 파고다의 체계적 노하우를 통해 준비된 강사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수업이다. 한국 언어 환경에서 올바른 중국어 교육 방향을 제시하고, 학습자 중심의 성공적인 중국어 교육을 제공한다.
강의는 기초중국어, 중국어회화, HSK, TSC로 이뤄진다.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기 때문에 장소 제약 없이 편한 곳에서 공부를 할 수 있다. 60일 동안 무한 반복 수강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은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 필기하느라 수업을 놓치거나 지각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중국어 강사양성과정은 파고다의 체계적 노하우를 통해 준비된 강사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국어 강사를 꿈꾸지만 △중국어 실력은 뛰어나지만 강의 경험이 없는 이 △현직 강사로 강의 스킬이 필요한 이 △현재 다른 일을 하며 중국어 강사의 꿈을 키우는 이 △거리와 시간적 제한이 있어 수업을 못 듣는 이 △실제 강사가 되기 전 보충이 필요한 이 등에게 적합한 수업이다.
수업 진행방식은 파고다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강의는 60일 무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여기에 △선택 교재 2권 무료 증정 △ 파고다 인강 프리패스 △오프라인 청강 5회 제공 △ 2회분 모의시강△ 전문 강사진과의 일대일 면담 △ 채용진과 전문피드백이 제공된다. 수업을 완료하면 자격증을 발급받고 1차 면접 기회가 주어진다.
수업 진행 방식에 눈여겨볼 점은 바로 집에서 스스로 진행하는 시강영상에 대한 피드백과 최종시강이다. 파고다 관계자는 “최종시강을 진행할 때 떨거나 위축되어 본 환경에서 제대로 역량을 발휘하지 못하는 점이 안타까워 시강영상 피드백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수업은 기초중국어 이정아, 중국어 회화 차오주휘, HSK 김미나, TSC 장민영, 강의 노하우에 진준, 조경연, 성구현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파고다는 강사양성과정 런칭 기념으로 수강생들에게 학습 의지에 힘을 주고자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매달 성적 우수자에게는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중국어 강사양성과정 10% 할인 쿠폰 증정, 채용 확정시 20만 원 상당의 프로필 촬영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jinho23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