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교육기업 YBM넷의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가 언택트(Untact) 교육 시대를 맞아 온라인 원격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발표했다.
YBM잉글루는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적합한 일대일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올바른 학습 태도와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이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악화됨에 따라 가정에서도 잉글루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온라인 원격회원을 모집하게 됐다.
YBM잉글루의 원격수업은 실시간 일대일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에게 토익브릿지(TOEIC Bridge), 제트(JET, Junior English Test) 등의 공인영어시험을 치르게 하여 자기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게 하고, 이를 기초로 향후 학습 로드맵을 제시해준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비대면 교육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원격회원제를 도입하게 됐다”며 “YBM잉글루의 원격 영어수업이 영어학습 결손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YBM잉글루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에게 학습 의욕을 불러 일으키고 자발적인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에게는 잉글루 홈페이지 아이스 몰에서 각종 경품과 교환할 수 있는 잉글루 포인트뿐만 아니라 편의점 GS25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잉글루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하루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