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익스모바일,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모바일앱 개발사
입력 2019-06-04 04:19:00
수정 2019-06-04 04:19:00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응하는 기술력을 갖춘 익스모바일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2년 연속 IT(모바일앱개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익스모바일은 모바일앱, IOT, 쇼핑몰, O2O플랫폼 등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서버 기술까지 보유한 모바일 통합 솔루션 브랜드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각광받는 모든 기술과 특허를 확보하기 위해 기술 연구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특히 주식회사 익스모바일의 주력 서비스인 모바일앱 개발 서비스는 스타트업을 비롯한 모든 기업이 자사에 최적화된 맞춤형 앱 개발을 시작으로 홍보 홈페이지, 특허까지 모두 가능한 모바일 통합 솔루션을 운영해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이끈다.
컨설팅을 통해 모바일앱에 대해 잘 모르는 기업도 자사만의 독자적인 앱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며, 지속적인 소통과 익스모바일의 전문성 및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앱을 론칭한다. 이후 완성된 모바일앱의 품질 관리를 위해 평생 유지 보수 서비스도 지원한다.
익스모바일은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모바일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내부 애자일 개발론, 일학습병행제, 고등학생부터 교육하는 도제학습 등 NCS 국가 교육을 시행해 개발자 교육에도 힘쓰며, 최근 사내 복지 증진을 위해 1층에 익스커피 매장을 오픈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