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부산 대표 해양 테마파크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부산, 경남 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수족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 산하의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주)가 운영하고 있는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다. 2001년 11월 개장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및 영남 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모든 고객들이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BRP(Breed, Rescue, Protect) 캠페인’을 경험하며, 직접 해양 생태계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 테마파크로서 감상의 즐거움과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양수산부가 지정한 해양 동물 전문 구조 치료기관으로, 멸종위기에 처해있거나 보호가 필요한 다양한 해양생물들의 번식, 구조, 치료활동 등에 힘쓰고 있다. 또한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지난 4월에는 ‘2019 바다 패션을 입다’라는 타이틀로 패션 및 코스메틱과 아쿠아리움의 해양생물, 수조와의 신개념 콜라보레이션의 이색 체험 전시존을 신규 론칭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새롭게 선보인 패션존은 패션과 코스메틱 콘셉트로 아쿠아리움의 해양생물과 패션의 어울림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전시프로그램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