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오는 10일까지 푸르넷 신입 지도교사 모집



[켐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금성출판사가 242기 푸르넷 신입 지도교사를 모집한다. 이와 함께 전국에서 79회에 걸쳐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금성출판사는 오는 10일까지 242기 푸르넷 신입 지도교사를 채용한다. 푸르넷 공부방 사업은 체계적인 교사지원 시스템이 제공되고 재택근무가 가능해 취업준비생, 주부, 경력단절여성, 재취업준비자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면 10일까지 대학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반명함판 사진을 준비하고 가까운 푸르넷 지점에 방문 접수하거나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특히 서류와 면접전형에 합격하면 오는 15일~18일 홍익대 국제연수원에서 3박4일간 실시되는 집중 입문 교육에 참가함으로써 교육 관련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교육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교사 입문교육을 수료하면 시험을 거쳐 푸르넷 지도교사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금성출판사는 4월 한 달 간 전국에서 총 79회에 걸쳐 푸르넷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새 학기를 맞아 교육 사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상세한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고수익 노하우 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업설명회는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충북, 충남, 호남, 전남, 포항, 경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등에서 실시되며, 참가를 희망하면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일정 확인 후 전화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ena@hankyung.com사진 제공=금성출판사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