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스승의 날 교수님께 보내는 감동+예의 터지는 문구



#교수님_스릉해요…♥스승의 날교수님께 보내는 감동+예의 터지는 문구

안녕하십니까 교수님!OO수업 듣고있는 OO학과 OOO입니다.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립니다.강의시간에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공 수업 중 제일 재밌게 듣고 있는 강의라서앞으로도 교수님 수업을 더 많이 듣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 그럼 OOOO 수업 때 뵙겠습니다.OOO 드림.

안녕하십니까 교수님!OO수업 듣고있는 OO학과 OOO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사랑으로지도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그동안 저희에게 보내주신관심과 격려를 거울삼아 어디를 가더라도교수님 가르침에 빗나가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럼 OOOO 수업 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OOO 드림.

안녕하십니까 교수님!OO수업 듣고있는 OO학과 OOO입니다.
존경을 담아 감사인사 드립니다!교수님의 따뜻한 정으로 부족한 저를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앞으로 많은 가르침 부탁드리며항상 건강하게 오래오래 지켜봐주세요 : )

그럼 OOOO 수업 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OOO 드림.

안녕하십니까 교수님!OO수업 듣고있는 OO학과 OOO입니다.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안부 문자 드립니다!항상 예뻐해주시는 마음에늘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 수업때 뵙겠습니다!
ㅇㅇㅇ 드림

안녕하십니까 교수님!OO수업 듣고있는 OO학과 OOO입니다. 교수님이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정말 재밌게 듣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평소에는 수줍어서 말씀드리지 못했지만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꼭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ㅇㅇㅇ 드림
카드뉴스 제작 / yr0826@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