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갓세븐 앨범 디자이너 채용···JYP엔터, 헉슬리, 호텔신라 등 디자인인재 뽑는다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노드메이슨, JYP엔터테인먼트, 호텔신라, 메큐라이크 등에서 디자인분야 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
노드메이슨-헉슬리는 11월 19일까지 제품디자이너, VMD를 모집한다. 경력 2~6년 이상인 자, 대학교 4년제 졸업(예정)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디자인, 패션, 인테리어 관련 전공을 우대한다. 제품디자인 및 VMD 경력자, 일러스트, 포토샵 활용은 필수 자격요건이다. 11월 19일까지 취업포털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혹은 자유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졸업(예정) 증명서를 디자이너잡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도 웹퍼블리셔, 비주얼디자인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웹퍼블리셔는 웹디자인, 퍼블리셔, 홈페이지 디자인을 담당하며, 경력 2년 이상, 7년 이하인 웹 디자인 및 기획 경험이 필수 자격요건이다. 포토샵, 일러스트, 드림위버 등을 운용할 수 있는 자를 선호한다. 비주얼디자인 분야는 비주얼 디렉팅(앨범 디자인, 인쇄 디자인)업무를 담당한다. 동종 산업 경험을 우대하며, 지원 시 본인이 작업한 포스터, 앨범 등 시각디자인 작업물을 제출해야 한다. 갓세븐, 트와이스 중에서 선택해 앨범패키지 디자인을 작업해야 하는 과제도 있다.
그밖에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배우 매니저, 마케팅, 팬 매니저, 트레이너, 영상촬영, 편집, IR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집 중이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11월 6일이며, 상세공고는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신라에서 4급 신입사원(TR 부문) 공채를 실시한다. 웹사이트 디자인·코딩을 담당할 웹디자이너를 채용한다. 포토샵, HTML 코딩 가능한 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 GSAT, 면접 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웹 디자인의 경우는 실기평가를 추가로 실시한다. 지원서는 11월 9일까지 호텔신라 채용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메큐라이크에서 디지털 디자이너 경력사원(경력 4~8년인 자)을 모집하고 있다. 합격할 시 오프라인 마케팅 디자인, 캠페인 사이트 및 디지털 광고 디자인, 신규 프로젝트 제안 디자인을 담당하게 된다. 서류 전형 마감일은 11월 15일이다.
이외에도 넥슨GT(상시채용, 게임프로그래머·게임기획·게임아트), 현대홈쇼핑(~11/05, 온라인 MD), 던필드알파(채용 시까지, 남성복 디자이너), iMBC캠퍼스(~11/10, 웹기획자, 디자이너), SM엔터테인먼트(~11/1)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를 채용하고 있다.
sino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