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체험부터 입사 지원까지’...‘지식 콘텐츠 기업’ 누리미디어, 취업 탐방캠프 참가자 모집

국내 1위 지식콘텐츠 기업 누리미디어, 채용연계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오는 20일까지 웹 기획, 영업 직군 대상 45명 선착순 모집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지식콘텐츠 전문기업 누리미디어가 직군을 직접 체험하고 채용까지 바로 연결되는 ‘취업연계형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10월 20일까지 웹기획 부문 25명, 영업 부문 20명, 총 4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 희망자는 <캠퍼스 잡앤조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인사담당자 특강과 채용 프로세스에 따른 역량 강화 트레이닝으로 구성된다. 프로그램의 마지막에는 누리미디어에 입사지원서를 쓰게 되며, 이후 채용캠프 인원만을 대상으로 한 특별채용 프로세스가 진행된다.
웹 기획 직군은 국내 대표 학술 웹 서비스인 디비피아(DBpia), 케이알피아(KRpia) 또는 누리미디어가 자체 개발한 사내 업무 지원 서비스(ERP)를, 영업 직군은 학회와 도서관을 대상으로 학술콘텐츠 섭외 또는 판매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누리미디어는 학벌, 학점, 전공, 인턴 활동 등의 ‘취업 스펙’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으며, 자신만의 생각과 경험이 직무 및 회사와 적합한지를 평가한다. 특히 웹기획 직군은 생각한 것을 문서로 표현하는 기획력,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며, 영업 직군은 목표달성을 위한 추진력과 이를 통한 성취감을 느껴본 경험이 있는 인재라면 도전해 볼 만하다.
25일에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대교 HRD 연수원에서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교육, 누리미디어 대표 및 인사담당자 특강, 면접 역량 강화를 위한 이미지 트레이닝 및 면접 롤플레이, 채용 직무 및 채용 프로세스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26일에는 누리미디어 본사 교육장에서 직무 맞춤형 입사지원서 작성, 기업탐방, 대표 및 직무담당자 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날 현장에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모든 프로그램은 마무리되며,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 중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인사담당자 최혁준 대리는 “스펙보다는 잠재역량을 중요시 하는 것이 누리미디어의 일관된 채용원칙”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으로 지원자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DBpia와 KRpia를 보유한 누리미디어는 국내의 거의 모든 대학과의 구독계약을 맺고 있으며 하버드, 옥스퍼드, 도쿄대학 등 100여 곳의 글로벌 학술기관에서도 누리미디어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학술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인 DBpia는 국내 1300여 개 학회에서 발행되는 218만 편 이상의 논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빅데이터에 기반한 논문추천 서비스를 국내최초로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KRpia는 <연행록총간>, <고려묘지명집성> 등 고전 희귀자료부터 역사, 문학, 예술, 철학 등 인문학 전 분야가 망라된 인문지식 플랫폼이다.
프로그램 상세일정

▶ 신청하러가기

zinysoul@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