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하반기 신입 사원 모집…어학기준·학력·연령 제한 없는 ‘3無채용’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와 함께 OA기기, 환경가전 등의 일반렌탈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를 운영 중인 롯데렌탈이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영업과 영업기획 2개 분야이며, 롯데렌탈의 이념인 ‘고객의 더 나은 삶(Create a better life!)’을 함께 만들 창의적이고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차세대 리더를 선발할 방침이다. 이에 어학기준, 학력, 연령 제한이 없는 ‘3無채용’으로 진행한다.
응시자격은 2018년 1월 입사 가능자,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지원 희망자는 9월 1일부터 9월 14일 오후 6시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이강산 롯데렌탈 경영지원부문장은 “렌탈산업, 공유시장을 선도하는 롯데렌탈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성장할 인재를 선발할 것”이라며,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를 순발력 있게 감지하고 앞서 나가려는 생각, 틀에 얽매이지 않는 혁신적 마인드, 공유와 상생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마음 등을 실천하는 차세대 리더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탈은 일과 가정 등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혜택과 특별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주 40시간 자율출퇴근제를 통해 자기계발 및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며, 주택자금 대출, 남성육아휴직 의무화, 자녀입학돌봄 휴직제 등이 그 예다. 이외에도 기업문화개선 TFT를 조직해 여성인재 멘토링, 자율형 성과 프로젝트 등 노사가 함께 조직문화 개선에 힘쓰고 있다.
sino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