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블라인드 채용 중인 기업들...넥슨코리아·한라·현대건설 등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블라인드 채용’이 연일 취업시장에서 화두로 등장 중이다. 특히 332개 전 공공기관이 직무능력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할 것이라 밝혀 채용시장에 불 큰 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공공기관 외에도 학력·경력을 불문하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모았다.
넥슨코리아에서 카트라이더 중국 프로젝트 매니저(PM)를 모집한다. 카트라이더 중국 프로젝트 매니저, 해외 게임 서비스 기획·분석·일정 관리 및 해외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할 인재를 찾는다. 해외 로컬라이징 경험, 국내외 PM 경력 등을 갖춘 사람은 우대한다. 중국어 능력이 필요한 업무에 대해 책임감과 강한 열정을 갖춘 구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전형, 1·2차 면접전형으로 이뤄진다. 적격자를 찾을 때까지 넥슨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라에서 토목품질시험기술자를 모집한다. 선발될 시 철도현장 품질 시험을 담당한다. 고용 형태는 계약직이며, 이후 성과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 자동차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적격자 채용 시 서류 접수를 마감한다.
리레코코리아에서 사무용품 유통 법인영업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리레코코리아는 매년 20%가량의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기업으로서, 사무용품을 비롯한 산업안전용품을 판매하는 외국계 기업이다. 선발될 시 법인 대상 B2B영업, 신규거래처 개발, 기존거래처 관리, 효과적인 기업 사무용품 구매 방식 제안 등의 주 업무를 수행한다. 경력직으로 지원 시 해당 부문에서의 경력 3년 이상부터 인정한다. 7월 31일(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받는다.
현대건설에서 분양관리 직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되는 합격자는 힐스테이트 운정 분양계약자 관리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학력, 경력을 비롯한 기타 자격 요건은 불문하나 인근거주자나 여성은 우대한다. 8월 4일(금)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sino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