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두리화장품이 요가 및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코스메틱 ‘아카샤’ 라인을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했다.
아카샤는 ‘우주를 창조시키는 힘 또는 하늘’이라는 의미로 심신에 안정과 평온을 가져다 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자연에서 성장한 에센셜 오일과 에코서트 인증 성분이 몸과 마음에 균형을 잡아 준다.
인기 요가 강사 이유주와 하보람이 제품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품에 전문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유주와 하보람은 아카샤 제품을 직접 시연하는 등 향후 아카샤 제품을 홍보하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아카샤 라인은 ‘릴렉스 마사지 크림’ 과 ‘릴렉스 클린 요가 스프레이’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마사지 크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왓슨스에 론칭을 앞두고 있다.
릴렉스 마사지 크림은 요가나 스포츠 활동 전후에 사용하면 보습 효과와 스트레스 릴리프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 자몽과 라벤더,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스피아민트로 조합된 100% 에센셜 오일과 로즈마리, 라벤더, 세이지 등의 성분이 심신을 편안한 상태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릴렉스 클린 요가 스프레이는 프랑스 향 원료 업체 샤라보와 함께 기획한 항균 억제 소취제로, 프랑스에서 특허 받은 성분이 함유됐으며 8월 중 출시 될 예정이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