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반기 채용 시작한 스타트업은?…인스텝스, VCNC 등 5곳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취업포털 인크루트를 통해 6월 넷째주부터 채용공고를 낸 스타트업을 한 데 모았다.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인스텝스에서 신입·경력 AE(디지털마케터)를 모집한다. 인스텝스는 회사 홈페이지 대문에 ‘고기 먹고 싶다’는 다소 엉뚱한 멘트를 걸어놔 스타트업의 자유분방한 조직 문화를 톡톡히 보여준 것으로 화제가 됐다.
신입의 경우 지원 시 적극적인 학습 습관, 작문에 능한 자, 간단한 이미지 제작 및 영상 편집 능력이 있다면 우대한다. 경력직은 3~4년 내외의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실무 경력자, 주임·대리급 이상의 업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광고마케팅, SNS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커플 전용 메신저 ‘비트윈’으로 알려진 VCNC에서 비트윈 HR담당자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개발자, 디자이너, 영업직 등 인사 채용의 전반으로, 직원교육·공정평가 및 보상시스템 설계·조직 문화 구축 및 관리 등의 인사업무 등을 맡게 된다. IT업계의 HR부서 근무 경력 4년 이상의 경력자, ‘Between’의 핵심가치와 비전에 강한 공감대를 가진 사람, 내부 구성원과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자 등의 자격요건이 있다. 스타트업 혹은 IT 기업의 HR시스템을 기획한 경험자,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능숙한 사람 등을 우대한다.
이외에도 서버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안드로이드·아이폰 개발자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인사담당자 메일(jobs@vcnc.co.kr)로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적격자 선발 시 채용을 마감한다.
‘집단지성 플랫폼’을 표방하는 공모전 전문포털 생각나눔소에서 홍보담당 신입을 채용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 및 계약직이며, 계약직은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선발 시 공모전기획 및 운영, 블로그 관리, 카페 및 SNS운영,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게 된다. 학력은 무관하다. 함께하면 즐거운 사람, 혼자보다 함께가 더 가치있는 사람,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콘텐츠로 생성할 줄 아는 사람 등 인성적인 부분을 자격요건으로 내걸고 있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심사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O2O혁신 사업 분야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스타일미러에서 모바일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스타일미러는 소비자와 매장을 연결하며, 오프라인 매장의 온라인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 중인 기업이다. 담당 업무는 모바일 UI 및 GUI 디자인, 프로모션 디자인, 웹디자인이다. 디자인과 개발에 대한 기초 지식보유자, 창의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 원활한 의사소통·협업능력 보유자를 자격요건으로 제시하고 있다. 지원 시 포트폴리오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적임자를 선발 시 채용이 마감된다.
교재 및 아동서적 편집업체 스토리디자인에서 편집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스토리디자인은 이야기를 디자인한다는 가치를 내세우는 중이다. 출판 및 편집 디자인, 디자인 기획 및 상품 개발을 담당하게 된다. 2년~5년 사이의 관련 업무 유경력자를 모집한다. 디자인 감각이 우수한 자, 출판 및 편집 경력의 보유자, 맥·포토샵·일러스트 능숙자 등의 자격을 요한다.
sino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