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대학생 멤버십 프로그램 6기 모집…우수 수료자는 채용 시 가점 부여
입력 2017-06-21 11:48:00
수정 2017-06-21 11:48:00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한화그룹이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HMP)에 참여할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모집한다.
한화그룹은 6월 5일부터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 6기’ 선발을 위한 지원을 한화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받고 있다.
HMP는 ‘콘텐츠를 통한 시대 변화 방향성 제고’라는 가치를 추구하며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대학생의 역량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HMP 인재상의 기준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최신 콘텐츠 트렌드 분석능력, 다양한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 창작 역량을 갖춘 대학생이다.
선발될 시 여름방학 기간인 7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7주간의 교육 및 실습을 받는다. 또한, 내부 강사 초청 특강, 원 데이 컬쳐 트립, 계열사 방문 등의 기회를 제공하며, 한화생명 브랜드 전략팀 멘토 5인이 콘텐츠의 기획, 제작, 편집 등의 교육도 진행한다.
멤버십 프로그램 우수 수료자에게는 한화그룹 계열사의 연관업무 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한다. 실제로 HMP 1~5기 출신들이 한화그룹 계열사의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직군에 입사해 근무 중이다. HMP 3기 출신인 주완 한화그룹 사원은 “대학에서 배운 내용을 어떻게 실무에 적용할지 생각해보고, 현장 최전선의 실무자를 직접 만나 배울 수 있어서 프로그램에 참여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류 접수마감은 6월 27일까지다. 한화그룹 채용사이트(www.hanwhain.com)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6월 30일로 예정돼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7월 6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 규모는 총 15명이다.
sin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