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8월 오픈 앞두고 이마트 전문점·입점 업체 직원 선발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스타필드 고양이 8월 24일 오픈한다. 오픈을 앞두고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 관련 소식이 속속 올라오는 중이다. 직원을 모집 중인 이마트 및 패션업체 정보를 한 데 모았다.
스타필드 고양은 입점 브랜드 500개, 전국 맛집 95개, 동시주차 가능대수 4500대 등 대규모 도심형 복합쇼핑 아울렛이다. 신세계그룹이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코엑스를 잇는 공간으로 야심차게 준비 중이다. 백화점과 이마트는 물론 영화관, 대형서점, 아쿠아랜드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이마트에서 직원을 모집하는 전문점은 토이킹덤, 일렉트로마트, 부츠(Boots), 노브랜드, 메종티시아, 마리스 베이비 서클, 몰리스펫샵, 하우디, 트레이더스, PK마켓 등 10개 매장이다. 선발될 시 상품 진열 및 판매, 고객응대, 상품계산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복리후생으로는 스타벅스, 스무디킹 30%할인, 이마트 및 신세계 백화점 쇼핑할인 등이 있다.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입점을 앞둔 패션업체 중 어라운드101에서는 매니저와 스텝을 모집 중이다. 매니저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직을 우대한다. 스텝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스포츠용품 전문점 엑스퍼트에서는 판매사원을 선발한다. 매장에 전화 문의 후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에 한해 개별 면접 후 선발한다. 스포츠용품판매 경력자나 디스플레이 연출이 가능한 직원을 우대한다.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패션갤러리에서는 신입직원 및 매니저를 뽑는다. 신입의 경우 성별 무관이다. 21세~26세 미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매니저는 백화점 매장 직원 3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수영복전문 아레나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8시까지다.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근무한 경력자를 우대한다.
sino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