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페스티벌!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이선규 대학생 기자] 젊음과 열정이 가득은 페스티벌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야외에서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1. 울트라 코리아 2017(Ultra Korea 2017)

2012년부터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일렉트로니카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가 6월 10일부터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Alesso, Hardwell, Tiesto 등 세계적인 EDM DJ들과 함께 MAXIMITE, JUNCOCO, DJ KOO같은 유명 국내 DJ들의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 먹거리는 물론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제대로 놀고 싶은 사람이라면 세계적인 EDM 축제 울트라 코리아를 추천한다.
일시: 2017년 6월 10일~6월 11일장소: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2. 스마일러브위크엔드(Smile, LOve, Weekend!)

바쁜 일상을 열심히 살아온 우리들 자신과 주변을 돌아보고, '웃음과 사랑 가득한 주말을 만들자' 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이번에 처음으로 열리는 신선한 축제인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곳에서는 볼빨간 사춘기, 자이언티, 샘김 등 유명 아티스트를 포함해 40팀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탁트인 난지한강공원에서 즐기는 ‘입맛 충전’과 티셔츠, 버튼, 에코백 등 MD 패키지 및 뮤지션들의 CD와 시집 감성 선물꾸러미로 ‘감성 충전’을 위한 축제를 준비한다니 여름방학의 시작을 스마일러브위크엔드와 함께하자.
일시: 2017년 6월 17일~6월 18일장소: 서울 난지한강공원

3. 씨티 포레스티벌 2017(CITY FORESTIVAL 2017)

‘온종일 먹고 운동하고 쉬고 예뻐지고 놀고 파티하자’라는 주제로 서울숲에서 열리는 씨티 포레스티벌은 다른 축제들과 달리 발레, 힙레, 줌바, 요가 등 ‘핫 바디’를 위한 다양한 피트니스를 통해 건강해지는 페스티벌이다. 이와 함께 소란, 정준영 드럭 레스토랑, 옥상달빛 등 여러 뮤지션들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훈남운동회’, ‘만보기챌린지’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있으니 여유가 된다면 친구와 함께가서 즐겨보자!
일시: 2017년 6월 3일장소: 서울숲

4. 2017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

매년 대전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수제맥주 & 뮤직페스티벌! 수입맥주가 아닌 국내 수제맥주가 한자리에 모여 수제맥주에 대해 알아가고 즐길 수 있는 축페스티벌이다. 시민공원에서 진행하므로 누구나 방문과 공연관람은 가능하고 성인인증 후 자유롭게 원하는 맥주를 구매한 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시어, 여자여자, 스위치베리 등 아이돌 그룹, 인디밴드, DJ들의 공연도 준비돼 있어 축제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일시: 2017년 6월 2일~6월 4일장소: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광장

zinysoul@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