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자연친화적 농법을 추구하는 브랜드, 프리빌리지 자유방목 유정란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프리빌리지 자유방목 유정란이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식품(유정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농업에 열정을 가진 청년들이 생산 및 유통을 하는 농업회사법인 (주)알푸드의 ‘프리빌리지 자유방목 유정란’은 청정지역인 시골 마을에서 자연친화적 농법으로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유정란은 AI 등 질병이 발생하지 않은 청정지역 단양군에서 생산되고 있다. 또한 자유방목과 무항생제인증,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건강한 계란이다.
특히 프리빌리지 자유방목 유정란은 항생제, 산란촉진제, 동물성지방, 착색제를 배제한 4 無를 실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농장계분을 이용해 농사지은 유기농 찰수수를 비롯한 마늘 등 조사료들을 발효, 배합하여 사용하는 자연농법의 선순환 방식을 고집한다.
아울러 프리빌리지 자유방목 유정란의 구운계란은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란 닭이 낳은 신선한 계란으로 만들어지며, 무항생제축산물 인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단순히 닭을 키워 유정란을 생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계란하면 알푸드를 떠올릴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축산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