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자연을 담은 식자재유통 브랜드, 이플담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위탁급식 위생안전 시스템으로 식품위해요소를 사전에 차단하는 이플담이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단체급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플담은 깨끗함을 원하는 현대인에게 웰빙식단을 공급하기 위해 설립된 ㈜제이에스지의 청정 식자재 가공?유통 전문 브랜드다. 이플담을 설립한 제이에스지는 중부권의 최대의 대표기업으로 최신물류센터와 식품위생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완벽한 식품위생안전 시스템을 추구하여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플담에서는 안전한 위탁급식을 추구하기 위해 도정 5일 이내의 쌀과 국내산 돈육, 계육, 엄격한 수입통관절차를 거친 수입산쇠고기 등을 공급하고 있다. 또 품질검사와 잔류농약검사 기준을 충족한 친환경 야채만 취급하며, 국내산 저온 숙성 김치를 고객의 기호에 맞게 제공한다.
건강한 밥상을 위해 위생제일주의 원칙을 앞세운 이플담은 365일 식자재 관리,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천연 조미료 사용과 무독성 살균탈취, 방사능오염 측정기 설치 등으로 안심 먹거리 구현에 이바지하고 있다.
고객(학교, 병원, 기업체, 관공서 등) 특성에 따른 차별화된 위탁급식 메뉴구성도 돋보인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플담은 충청, 경기, 서울, 강원 등 전국 250여 곳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모니터링을 시행하여 이용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